(긴급) 입 찰 공 고 |
『(재)한국조달연구원』홈페이지 리뉴얼 업체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한국조달연구원』홈페이지 제작용역
나. 과업범위 : 상세내역 및 과업범위는 제안요청서 참조
- 『(재)한국조달연구원』 홈페이지 제작, 유지보수, 관리 등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완료
- 단, 홈페이지 유지, 보수 및 관리는 완료일로부터 12개월간
라. 추정가격 : 一金 이천칠백오십만원정(₩27,500,000/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경쟁입찰
가. 기한 내 제출된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류 평가에 의해 선정함
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제안요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자격요건 (필수사항) | 1.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 G2B 업종명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분야) (업종코드 : 1468) |
제한사항 | 1. 입찰 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에 있는 업체 |
기 타 | 1. 본 사업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2. 기한 내 제안서 등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4. 입찰일정
가. 제안서류제출 : 2020. 12. 16(수) 17:00 ~ 2020. 12. 23(수) 18:00 까지(이메일 접수만 허용)
※ 접수처 : 한국조달연구원 경영관리국 운영지원팀 (sharky@kip.re.kr)
나. 제안설명회 : 2020. 12. 24(목) 오전 중(서울 강남구 언주로 319 조우회관 5층)
다. 개찰 및 심사 : 2020. 12. 24(목) 17:00 이후 제안설명회 종료 후 진행
라.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 2020. 12. 25(금) 18:00 이후 우선협상 대상자 개별 통보
바. 계약체결 :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5.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서류
- 사업제안서 1부(소정양식) | - 입찰가격서 1부(소정양식)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참여인력 전원) | - 보안서약서(참여인력 전원) |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 수행실적(계약서 사본 등) |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1부 |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 사본에 대하여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 구비서류는 스캔본으로 이메일 제출하며, 제안설명회 시 원본은 반드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기술능력 평가(80%), 입찰가격 평가(20%)로 실시되며, 제안서 평가기준 및 가격평가 산식에 의거하여 평가합니다.
나. 업체선정은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59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라. 협상대상자와 제안서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하며, 상호간의 협상이 성립되면 당해 협상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7. 대금지급방법
가. 대금지급은 검수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를 통해 우리 원 지급규정에 의거하여 지급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는 공정한 평가를 위해 내부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심사방법 및 심사결과에 대한 사항은 한국조달연구원의 고유권한이므로 제안업체는 이에 관하여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기타 입찰진행 및 과업에 관한 사항은 한국조달연구원 운영지원팀장(☎02-796-8234, 내선 31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12. 16.
(재)한국조달연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