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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공고] 한국조달연구원 홈페이지 재구축 용역

admin | 2020-12-16 | 조회수 296

(긴급) 입 찰 공 고

 

()한국조달연구원홈페이지 리뉴얼 업체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한국조달연구원홈페이지 제작용역

. 과업범위 : 상세내역 및 과업범위는 제안요청서 참조

- ()한국조달연구원홈페이지 제작, 유지보수, 관리 등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완료

- , 홈페이지 유지, 보수 및 관리는 완료일로부터 12개월간

. 추정가격 : 一金 이천칠백오십만원정(27,500,000/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경쟁입찰

. 기한 내 제출된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류 평가에 의해 선정함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제안요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자격요건

(필수사항)

1.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 G2B 업종명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분야) (업종코드 : 1468)

제한사항

1. 입찰 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에 있는 업체

기 타

1. 본 사업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2. 기한 내 제안서 등 제출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일정

. 제안서류제출 : 2020. 12. 16() 17:00 ~ 2020. 12. 23() 18:00 까지(이메일 접수만 허용)

접수처 : 한국조달연구원 경영관리국 운영지원팀 (sharky@kip.re.kr)

. 제안설명회 : 2020. 12. 24() 오전 중(서울 강남구 언주로 319 조우회관 5)

. 개찰 및 심사 : 2020. 12. 24() 17:00 이후 제안설명회 종료 후 진행

.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 2020. 12. 25() 18:00 이후 우선협상 대상자 개별 통보

. 계약체결 :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5.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서류

- 사업제안서 1(소정양식)

- 입찰가격서 1(소정양식)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참여인력 전)

- 보안서약서(참여인력 전)

- 청렴계약이행각서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수행실적(계약서 사본 등)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사본에 대하여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구비서류는 스캔본으로 이메일 제출하며, 제안설명회 시 원본은 반드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 기술능력 평가(80%), 입찰가격 평가(20%)로 실시되며, 제안서 평가기준 및 가격평가 산식에 의거하여 평가합니다.

. 업체선정은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59)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협상대상자와 제안서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하며, 상호간의 협상이 성립되면 당해 협상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7. 대금지급방법

. 대금지급은 검수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를 통해 우리 원 지급규정에 의거하여 지급합니다.

 

8.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평가는 공정한 평가를 위해 내부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심사방법 및 심사결과에 대한 사항은 한국조달연구원의 고유권한이므로 제안업체는 이에 관하여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입찰진행 및 과업에 관한 사항은 한국조달연구원 운영지원팀장(02-796-8234, 내선 31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12. 16.

()한국조달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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