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회사공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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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붙임_1._19년_전반기_우수상용품_시범사용_신청기업_서류심사_결과(통과품목)_190218.pdf 붙임_2._19년_전반기_우수상용품_시범사용_신청기업_서류심사_결과(미통과품목)_190218.pdf |
2019 전반기 우수 상용품 시범사용 신청기업 서류심사 결과 안내문 |
○ 참가접수 및 서류심사 일정 : 2018. 12. 10.(월) ~ 2019. 1. 31.(목)
※ 서류심사 : 2019. 2. 13.(수)
○ 신청기업 및 품목 : 65개 기업 103개 품목
○ 서류심사 통과 : 장비 26개 기업 36개 품목, 물자 30개 기업 49개 품목
※ 세부 심사결과는 붙임#1, #2 참조
○ 추진 일정
- 서류심사 통과기업 사전설명회 : 2019. 2. 25.(월), 14:00/대전컨벤션센터 3층 컨퍼런스홀
※ 전반기 업체설명회 관련 사전설명(전시, 대면평가 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등)
※ 당일 전시장 위치 지정 및 대면평가 관련 설명이 병행되므로 대상기업 담당자는 필히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개최 : 2019. 3. 18.(월) ~ 19.(화) / 대전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
※ 제품별 대면평가 실시(업체 프레젠테이션, 질의‧응답 등), 정책 세미나 개최, 군 상담부스 운영 등
- 현장실사 : 2019. 4월 중
※ 대면평가 B등급 이상 제품현장 확인 (직접생산여부, A/S 지원능력 점검 등)
- 각 군 소요종합 후 국방부 주관 위원회 개최(시범사용 품목선정) : 2019. 5월 중
- 시범사용 품목 구매 및 운용적합성 평가 수행
※ 품목 특성에 따라 구매 및 평가에 소요되는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 : 한국조달연구원 국방조달연구센터 (FAX : 02-796-3510)
구 분 |
담당자 |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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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 및 평가결과 문의 |
이민철 팀장 |
02-796-8234(내선 602) |
asem@kip.re.kr |
행사 관련 문의(물자분야) |
황선오 연구원 |
02-796-8234(내선 603) |
yellowsun0@kip.re.kr |
행사 관련 문의(장비분야) |
조현덕 연구원 |
02-796-8234(내선 604) |
jhd78@kip.re.kr |
대면평가 관련서류 제출 |
이현정 연구원 |
02-796-8234(내선 606) |
hj818@kip.re.kr |
※ 가공식품류는 별도의 공지(참가신청방법, 추진일정 등)로 알려드리니 관련 사항은
담당부서(국방부 물자관리과 급식 담당, 02-748-5725)로 문의 바랍니다.
※ 참고 : 추진 절차에 따른 유의사항
추진절차 |
추진내용 |
➀ 신청접수 |
국방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서류 제출 * 필수 제출서류 미제출 시 접수되지 않음을 유의 |
➁ 서류심사 |
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업체 설명회’ 참가업체 결정 후 통보 |
➂ 대면평가 |
‘업체 설명회’ 개최 시 제품전시와 병행하여 대면평가 진행 * 별도의 평가장에서 업체별 PT 및 전문가협의체의 평가 실시 |
➃ 현장실사 |
대면평가 B등급 이상 제품 현장 확인 * 직접생산여부, A/S 지원능력 등 |
➄ 각 군 소요종합 |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각 군 소요를 종합 |
➅ 품목선정 및 예산배정 |
국방부 소요결정실무위원회에서 시범사용 품목 선정 및 품목구입비 배정(국방부 → 각 군) |
➆ 품목 구매 및 운용적합성 평가 실시 |
각 군은 참가업체와 구매계약 체결(계약방식은 품목별 특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및 운용적합성 평가 실시, 평가 결과를 종합 검토하여 각 군 자체 규정에 따라 위원회를 개최한 후 군용 적합 여부를 심의·의결 |
➇ 후속조치 |
군사용 적합 판정을 받은 업체(제품) 현황은 전 군에 전파되고, 각 군 본부는 후속조치를 통해 군사용 적합 판정을 받은 품목의 군 확대 적용 추진(후속조치는 각 군 본부에서 담당) |
○ 사전설명회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