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9 전반기 우수 상용품 시범사용 신청기업 서류심사 결과 안내문

admin | 2019-02-14 | 조회수 382

 

 

2019 전반기 우수 상용품 시범사용 신청기업 서류심사 결과 안내문

 

 

 

○ 참가접수 및 서류심사 일정 : 2018. 12. 10.(월) ~ 2019. 1. 31.(목)

    ※ 서류심사 : 2019. 2. 13.(수)

 

○ 신청기업 및 품목 : 65개 기업 103개 품목

 

○ 서류심사 통과 : 장비 26개 기업 36개 품목, 물자 30개 기업 49개 품목

    ※ 세부 심사결과는 붙임#1, #2 참조

○ 추진 일정

  - 서류심사 통과기업 사전설명회 : 2019. 2. 25.(월), 14:00/대전컨벤션센터 3층 컨퍼런스홀

    ※ 전반기 업체설명회 관련 사전설명(전시, 대면평가 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등)

    ※ 당일 전시장 위치 지정 및 대면평가 관련 설명이 병행되므로 대상기업 담당자는 필히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개최 : 2019. 3. 18.(월) ~ 19.(화) / 대전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

    제품별 대면평가 실시(업체 프레젠테이션, 질의‧응답 등), 정책 세미나 개최, 군 상담부스 운영 등

 

  - 현장실사 : 2019. 4월 중

    ※ 대면평가 B등급 이상 제품현장 확인 (직접생산여부, A/S 지원능력 점검 등)

 

  - 각 군 소요종합 후 국방부 주관 위원회 개최(시범사용 품목선정) : 2019. 5월 중

 

  - 시범사용 품목 구매 및 운용적합성 평가 수행

    ※ 품목 특성에 따라 구매 및 평가에 소요되는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 : 한국조달연구원 국방조달연구센터 (FAX : 02-796-3510)

 

구 분

담당자

연락처

E-mail

심사 및 평가결과 문의

이민철 팀장

02-796-8234(내선 602)

asem@kip.re.kr

행사 관련 문의(물자분야)

황선오 연구원

02-796-8234(내선 603)

yellowsun0@kip.re.kr

행사 관련 문의(장비분야)

조현덕 연구원

02-796-8234(내선 604)

jhd78@kip.re.kr

대면평가 관련서류 제출

이현정 연구원

02-796-8234(내선 606)

hj818@kip.re.kr

 

가공식품류 별도의 공지(참가신청방법, 추진일정 등)로 알려드리니 관련 사항은

    담당부서(국방부 물자관리과 급식 담당, 02-748-5725)로 문의 바랍니다.

 

※ 참고 : 추진 절차에 따른 유의사항

추진절차

추진내용

➀ 신청접수

국방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서류 제출

* 필수 제출서류 미제출 시 접수되지 않음을 유의

➁ 서류심사

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업체 설명회’ 참가업체 결정 후 통보

➂ 대면평가

‘업체 설명회’ 개최 시 제품전시와 병행하여 대면평가 진행

* 별도의 평가장에서 업체별 PT 및 전문가협의체의 평가 실시

➃ 현장실사

대면평가 B등급 이상 제품 현장 확인

* 직접생산여부, A/S 지원능력 등

➄ 각 군 소요종합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각 군 소요를 종합

➅ 품목선정

   예산배정

국방부 소요결정실무위원회에서 시범사용 품목 선정 및 품목구입비 배정(국방부 → 각 군)

➆ 품목 구매 및

   운용적합성 평가

   실시

각 군은 참가업체와 구매계약 체결(계약방식은 품목별 특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및 운용적합성 평가 실시, 평가 결과를 종합 검토하여 각 군 자체 규정에 따라 위원회를 개최한 후 군용 적합 여부를 심의·의결

➇ 후속조치

군사용 적합 판정을 받은 업체(제품) 현황은 전 군에 전파되고, 각 군

본부는 후속조치를 통해 군사용 적합 판정을 받은 품목의 군 확대 적용

추진(후속조치는 각 군 본부에서 담당)

 

 

○ 사전설명회 오시는 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