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 요
2021년 하반기 우수상용품 시범사용 신청품목에 대한 서류심사 결과와 향후 일정에 대한 안내임.
□ 심사결과
○ 신청 접수현황 : 231개 품목
○ 심사결과 : 통과현황 180개 품목[붙임#1 참조], 미통과 현황 51개 품목[붙임#2 참조]
※ 미 통과 사유 : 신청대상 제외품목, 기(旣) 시범사용 채택품목 등
□ 향후일정 및 행정사항
○ 하반기 대면평가 대상기업(서류심사 통과 제품) 사전설명회 : 온라인, 6. 15.(화) ~ 6. 25.(금)
※ 온라인 서비스(우수상용품 시범사용 온라인 전시장) - 메인페이지 동영상 : www.dprc.info
○ 하반기 대면평가 참석자명단 제출 : 6. 18.(금), 15:00 까지
- 대면평가 참석자명단 제출(최대 3인) : 이메일 접수[붙임#3 참조]
○ 하반기 대면평가 관련 자료제출 : 6. 25.(금), 15:00 까지
- 대면평가 발표자료(10분 이내), 견적서(견적유효일 6개월) : 온라인 접수[붙임#4 참조]
- 제품설명 동영상(3분 이내) 및 디렉토리북 원고제출 : 온라인 접수[붙임#4 참조]
○ 하반기 대면평가 및 제품설명회
- 대면평가(서류심사 통과제품) : 6. 30.(수) ~ 7. 1.(목) 예정, 정부세종컨벤션센터
- 제품설명회(대면평가 B등급 이상 평가제품) : 8. 11.(수) ~ 8. 12.(목) 예정, 정부세종컨벤션센터
※ 제품설명회는 대면평가에서 B등급 이상 평가된 제품에 한해 각 군 수요자에게 시범사용 소요의 적절성을 검토하는 절차로
일반적인 홍보성 전시행사가 아님.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확산에 따라 변경되는 사항은 한국조달연구원 홈페이지 공지사항(www.kip.re.kr)
또는 참여기업 담당자 메일로 개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